안전한메이저놀이터

스털링-더 브라위너 골’ 맨시티, 10명 뛴 엔트리파워사다리분석 아스널에 3-0 완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전놀이터
작성일

본문

Q. 팀에 새로 합류해 출전 기회를 얼마 얻지 못한 선수들이 엔트리파워사다리분석 있다. 맥알리스터는 선발감인가? 또 램티는 어떻게 적응하고 있나.


A. 맥알리스터는 새 나라에 적응하느라 시간을 꽤 썼다. 봉쇄령에 실망감이 컸을테지만 프로답게 잘 대처하고 있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남은 9경기에 분명 쓰일 것이다. 램티도 마찬가지로 적응하고 있고 경기에 나설 것이다.



Q. 브라이튼 선수들중에도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던 선수들이 있는데. 잘 이겨내고 이제 리그가 재개해 얼마나 기대되나.


A. 많이 기대하고 있다. 경기장에 나선지 너무 오래되었다. 열심히 훈련하고 있고 이제 경기날만을 기다린다.



Q. 다른 팀들에선 코로나 사태로 훈련을 불참한다거나 하는 사례가 있었다. 브라이튼 선수들은 재개를 환영하는 분위기인가.


A. 그렇다. 다들 열심히 좋은 마음으로 훈련에 참여해 주었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나아가고 있다.


Meet Graham Potter - the Englishman using Swan Lake and rock ... [공홈] 포터 감독의 아스날전 기자회견


Q. 외스테르순드 시절과 브라이튼 시절 아스날을 두번 잡았다. 이정도면 ' 아스날잡는 남자 ' 로 불릴만한데. 아르테타가 좀 두려워할 것 같나.


A. 무서워하진 않을 것이다. 물론 서로에 대한 존경은 있을 것이다.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모든 경기가 그렇다.



Q. 어떤 선수들은 무관중이 경기력에 더 도움이 될 것이라고도 한다. 실수하면 나오는 탄식들도 없고, 전에 어린 시절 축구하던 것 처럼 될테니. 


A. ㅋㅋ 내가 선수였을 때 무관중 경기로 치뤄졌었으면 난 좋아했을 것 같다. 서포터들은 내가 뛸 때 싫은소리를 하기 일쑤였다. 아마 그랬다면 몇 년 커리어를 연장했을 수도. 개인에 따라 다를 것 같다. 



Q. 같이 강등권 경쟁을 하는 입장에서, 일단 강등권에서 벗어나 있어 좀 마음이 놓이나.


A. 순위표를 보면 맘이 놓일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이기질 못하면 아무 소용이 없다. 그냥 다음 경기에 집중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