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머니그래프

벤 칠웰의 높은 가격 때문에, 첼시는 실시간스포츠중계 그를 최우선 영입대상으로 여기지 않을 수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전놀이터
작성일

본문

64f4f16013a0a93c51e9313e960bade6_1592891963_1448.jpg 

언론 보도에 따르면, 첼시는 벤 칠웰로부터 관심을 돌렸는데, 그 실시간스포츠중계 이유는 레스터 시티가 요구하는 이적료가 너무 높기 때문이며 그러므로, 첼시는 라이빈 쿠르자와, 알렉스 텔레스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마르코스 알론소와 이메르송 팔미에리의 미래가 의심가는 가운데 첼시는 새로운 왼쪽 수비수를 찾고 있다. 익스프레스 스포츠가 이해하기로, 벤 칠웰은 첼시의 탑 타겟이었다.




그런, SoccerLink 보도에 따르면, 벤 칠웰의 80M 가격표 뿐만 아니라, 복잡한 협상과정은 램파드감독으로 하여금 대체자원을 찾도록 강요할 수도 있다. 토트넘과 맨시티 또한 벤 칠웰을 장바구니에 넣었으며, 이러한 상황은 영입경쟁을 부추길 수 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쿠르자와는 첼시의 우선 영입대상이며, 그의 계약기간이 이번달 말에 만료되기 때문에 매우 저렴한 옵션이다. 




프랑스 국가대표 출신 선수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리그가 중단되기전, 이번시즌 모든대회를 통틀어 23경기를 출장하였다. 27살 선수는 에버튼, 아스날, 바르셀로나와 같은 클럽들과 연결되고 있다. 첼시는 또한 2021년 6월에 계약이 만료되며 내년에 자유계약으로 잃을 가능성 때문에 이번 여름에 첼시가 포르투에게 판매하도록 강요할 수 있기 때문에, 알렉스 텔레스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